애절함 속의 로맨틱한 감성, [힐러 O.S.T Part.3] “눈이 하는 말” 공개! 여심 저격 보이스 ‘테이’, 참여!!
발매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던 KBS 월화드라마 “힐러” 의 세 번째 OST가 발매 된다. [힐러 OST Part.3] “눈이 하는 말” 은 허스키한 보이스에 로맨틱한 감성을 담고 있는 ‘테이’ 가 참여해 “힐러” 에서 과거와 현재의 진실을 파헤치며 마주치는 아픈 진실 앞에서 사랑하는 여자를 바라 볼 수 밖에 없는 유지태(극중 김문호)의 마음을 대변한다. [힐러OST Part.3] “눈이 하는 말” 은 담담한 듯 흐르는 멜로디와 차마 말로 건넬 수 없어 삼킨 맘이 넘쳐 눈으로 전해 질 정도로 사랑하는 남자의 맘이 녹아 있는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. 곡의 흐름을 따라 한 편의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귀 기울여 따라가게 중독성이 인상적이다.
여기에 더욱 성숙해진 감정표현으로 테이가 만들어 낸 애절함과 로맨틱한 감성이 깊게 배어 더욱 맘을 울린다. 극중에서 유지태가 보여주는 애틋함, 영신을 향한 미소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테이의 목소리가 만들어낸 애절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이 살아있는 “눈이 하는 말” 은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. OST제작사 관계자는 넘치지 않는 감정의 완급 조절이 백미다. 들을수록 빠져드는 노래 라면서 자신감을 보였다. 감성에 흠뻑 적셔 줄 [힐러 OST Part.3] “눈이 하는 말” 은 오는 1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.